본문 바로가기
정보

[MCM 이벤트] 페이퍼토이 MCM 모모트(MOMOT)

by 프로슈머햄 2011. 10. 7.



MCM 이벤트로 페이퍼토이 모모트(MOMOT)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앞모습이 궁금하시죠? ㅎㅎㅎ




MCM 홈페이지에서 신청한후 문자로 쿠폰을 받아서




신청시 선택한 MCM매장으로 가서 모모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봉투도 너무 예뻐서 가지고 있답니다. ^^




참고하셔야할건 완성품을 받는 게 아니라는 것! 직접 작업해야합니다.

손재주가 없어 작업하는 데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ㅎ




만들면서 제일 힘들었던 부분은 바로 팔부분입니다... 접착이 너무 안되서 이쑤시개를 이용했답니다.




제일 잘만들어진건 가방입니다.

MCM매장에서 보고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 가방이 실제 가방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모자랑 선글라스 착용전입니다. 선글라스가 탈추착이 어려운 관계로 미리 찍어뒀어요.




저녁 늦게까지 스탠드 켜놓고 만든 보람이 있네요. 사진이 잘 나왔어요. ㅎㅎㅎ




제 손재주의 한계로 조금 엉성한 부분도 있지만 모모트가 서있다는 것만으로도 뿌듯뿌듯.




이제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 저에게만 군대장교스타일로 보이는 걸까요? ㅎㅎㅎ




최종완성!

페이퍼토이는 어릴적에 해봤었는데 MCM이벤트로 이렇게 접해서 재미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랜시간걸쳐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보는 건 정말 오랜만이었던거같아요.

다음에도 다양하고 색다른 이벤트를 접해보고싶네요.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