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규어] 도모 퀴 시리즈 3 (DOMO QEE) 도모군 도모사진

by 프로슈머햄 2011. 8. 9.

[피규어] 도모 퀴 시리즈 3 (DOMO QEE) 도모군 도모사진

블로깅에 도움이 될까해서 처음으로 피규어를 사봤습니다.

고르고 고른 피규어는 도모(DOMO), 도모군이예요!

피규어를 잘모르시는 분들도 다른 상품으로 이 캐릭터를 접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2008년 일본 NHK-BS TV 10주년기념 캐릭터로 1년한정제품으로 출시되었다가

인기를 얻어 아직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제가 구매한 피규어는 만원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D




커피도 마실겸 도모군을 사고 시내나들이 다녀왔어요.

캐치캐치로 마신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친구는 아이스 녹차프라푸치노♥

공짜로 마시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 어플 추천해드립니다!






도모군 피규어는 랜덤이라 개봉하기까지 어떤 스타일의 도모군이 나올지 몰라요.

가게에서 고르는 신중함, 그리고 개봉하면서 얼마나 두근거렸는지. ㅎㅎㅎ




뒷면에 적힌 수치는 확률입니다.  도모 퀴 시리즈 3에서 2/15확률로 나오는 보라색 도모군을 뽑았어요!

1/120로 나오는 피규어가 나오면 친구에게 주려고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ㅎ




피규어에 생소한 친구들에게도 대인기!

예쁘긴하지만 털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에게는 탈모인형으로 불리고 있어요. ㅠㅠ




여름휴가를 가면서 도모군을 데려갔습니다! 사진으로보니 색다르네요. 더 복실복실해보입니다. ㅎㅎㅎ




탈모가 마음에 걸려서 옥수수수염으로 장발로도 찍어보고... 도모군 화난거같네요. ㅎㅎㅎ




손에 뭔가 끼울 수 있게되어있어 도모군에게 꽃을 쥐어줬어요.




기대한만큼 사진 잘 받네요. 이제는 제 상품후기에 종종 출연시켜볼까합니다. ㅎㅎㅎ

도모군사진 소장하고 싶으신분들은 가져가셔도 좋아요. 블로그하시는 분들은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