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아이폰어플추천] 에픽하츠 (Epic Hearts) / 에픽하츠 Lite 체험판

by 프로슈머햄 2011. 7. 18.

[아이폰어플추천] 에픽하츠 (Epic Hearts) / 에픽하츠 Lite 체험판



아이폰어플추천으로 에픽하츠를 추천해드리고자합니다.

에픽하츠는 피쳐폰용에서 나왔다가 스마트폰용으로 나왔다고하네요. 해보신분들 많으시겠어요.

저는 아이폰어플체험판을 사용해봤지만 정말... 결재하고싶은 충동을 느낀 어플이네요.

에픽하츠 Lite (체험판)만 하실 분중에 스토리 중간에 정지되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생각해보시고 다운받아주세요.




한동안 유료 인기 항목과 최고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던 어플입니다.




4:33 (Four Thirty Three)사에서 만든 게임어플이고 크기도 작아서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시작하게되면 3명의 캐릭터중에 한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맨위 캡쳐)

하프라는 남자캐릭터를 선택했는데 과묵하면서도 약간 재밋는 대사를 하는 캐릭터네요.




체험판이라서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 제일 궁금했었는데 날 수 있게 해주는 복어(보스)를 제거하면 체험판이 끝납니다.




예전에 같은 회사(4:33)가 만든 '모로저택의 비밀' 체험판도 했었는데 스토리 중간에 멈추더군요...ㅠㅠ

모로저택의 비밀같은 경우 범인이 슬슬 구체화되고 있는데! 딱!!! 더 진행하시려면 4.99달러를... 너무 힘들었어요...

결제유도때문에 별점이 많이 깍인듯합니다...




다행인지 복어(보스)를 퇴치하고 그 후는 장하지 않고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재는 못하겠고... 에픽하츠에 재미가 붙었기에 팅기는 그 순간까지 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ㅎㅎㅎ

물론 중간에 죽으면 복어부터 다시해야하겠죠? 저같은 경우는 난이도가 쉽게 느껴져서 죽지는 않았어요.

하프는 마검사인데 스탯 뭐 찍어야할지 몰라서 패시브랑 공격력위주로 그냥 검사처럼 키웠는데 무리없이 진행되네요.

결재해서 하실 분들은 후에 무슨 변수가 있을지 모르니 따라하지마세요!!!




열심히하는 도중에... 저도 음산한 기운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스토리를 보아하니 주인공 3명의 에피소드를 하나씩 하는 분위기더군요.

저는 니카에피소드의 귀잘린(보스)까지 해봤어요.

체험판 후기써놓으신거보니 대부분 귀잘린까지 하시더군요. ㅎㅎㅎ

중간에 팅겨서 끝나면 얼마나 허무한지... 정말 체험판만 하실 분은 신중히 생각해보셔야겠어요.

그리고 에픽하츠정리하면서 아쉬웠던 점을 얘기하자면...




미식별장비를 주웠을때 확인하려면 별도의 유료결재아이템을 써야한다는 것.

선물아이템을 주웠을때도 확인하려면 별도의 유료결재아이템을 써야한다는 것!

체험판에서는 강화를 못한다는 것. (강화 후에 자동저장기능때문에 당연한거겠지만...)

어플도 유료결재이고 유료아이템이 이렇게 도처에 있으니 제대로 하려면 만원이상 들어갈거같네요...

개인적으로 무료어플에 유료결재아이템을 두고 스토리는 다 진행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


하면서 예전에 해봤던 '와일드 프론티어' 생각많이했습니다.

두게임 다 헤츨링이란 단어가 나와서 혼란스러웠는데 판타지소설에 나오는 단어더군요.

'미성숙한 어린용'을 뜻한다고 합니다. 저만 몰랐던건가요? ㅎㅎㅎ 




이 섬이 무슨 섬인지 잊어버렸으나... 에픽하츠에 나오는 섬좌표 살짝보여드릴께요. (체험판분들은 관계없음. ㅠㅠ)

결재유도때문에 약간 마음 상하실수도 있겠지만 스토리나 그래픽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드린 스포일러?!들을 고려해서하시면 체험판은 1~3일정도 가볍고 재밋게 하실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