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룰] 위룰 업그레이드 We Rule Deluxe 버전 업그레이드
이웃분들 Realms(영역)에 알바가능한 건물 있는 곳이 표시되는 겁니다!
영토를 최대 확장하신 분들은 총 9곳으로, 다 돌아보는 시간이 참 길죠...
그런데다가 버퍼링 견디며 넘어갔는데 공터가 딱! 루비나무만 딱!
이웃분들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아쉬운 점을 적겠습니다!
아무래도 제일 큰 변화는 퀘스트입니다.
전 버전에서는 퀘스트라고 하기에는 양도 적고
스토리없이 그저 간간히 성에 퀘스트 마크뜨면 퀘스트 수락 후
해당 건물 3곳에 알바를 하고 보상아이템이나 보상금을 받는 반복형식이었죠.
퀘스트버전 전부터 하셨던 높은 레벨의 이웃님들은 퀘스트를 아예 안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디럭스에서는 '퀘스트' 대신 목표라는 '골(Goal)'로 바뀌고 아예 화면 하단에 골북?을 안착시켜뒀네요.
전부터 하셨던 분들은 처음 켜자마자 목표완료메시지가 우수수 떴을 겁니다.
(하지만! 조건이 갖춰져 있음에도 불구, 완료안된 목표가 있을 겁니다. 포스팅 끝부분에 언급할께요.)
디럭스버전부터는 리스트에 있는 여러 목표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해졌는데요, 조건 패턴을 분류하자면
작물수확 / 건물짓기 / 세금거두기 / 이웃영토알바 / 시설물설치
로 나눌 수 있으며 몇개의 목표를 보여드리며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위를 보시면 하나의 목표에 복합적인 조건이 있습니다.
제가 굳이 이 목표를 언급하는 것은... Tea Garden, 이건 유료건물이라는 거죠!
위룰이 서서히 결재를 유도하기 시작했습니다...하지만 전 최대한 버텨보려고합니다.
저처럼 조건충족이 어려울때에는 모조를 사용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목표로 넘어갈께요.
모조쓰는 건물짓기는 예상했으나 저 수많은 Cannone(대포)는 왜 만들라는 걸까요...
이웃님들도 구석에 21개 덩그러니 두셨더군요... 전 재미삼아 화살표를 만들어뒀습니다...
다음으로 연계목표인경우 선행목표가 완료된 후에 다음 목표가 나옵니다.
맨처음 학교만들기부터 시작해서 쭉쭉 올라와주세요.
그리고 포스팅하는 오늘, 전 충격적인 연계목표를 맞이했습니다.
'길 20개 정도야...'
여기까지는 나의 영토에 무관심했던 저의 행동을 탓하며
여유가 생겼을 때 정말 사람이 살 수 있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보겠노라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위 목표완료 후 바로 다음 목표가 떴는 데 그것은 바로...
길 300개랑 표지판 50개 만드세요.
...
길 300개라니!!! 만드는 데만 터치300번!!!
결국 길만드는 데만 20 + 300 = 총 320번 터치...
보상품은 기대안하셔야 좋습니다. 먼저 아시면 터치하는 데 더 힘드실거예요... 비밀.
대신 여기까지 하며 깨달은 목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점
목표가 나오기 전에 만들었던 것과
보관중인 상태의 시설물은 조건에 충족되지 않음
건물같은 경우 세금 회수가 되는 시기에 자동으로 건물을 인식 한다는 유저글을 봐서 혼란스럽네요.
Naval Ship 짓는 조건과 세금회수가 동시에 있는 목표처럼 (위 21대포 목표캡쳐참고)
이와 비슷한 목표에서 한번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장점
같은 요구조건의 목표 2개가 있을 경우 한번에 목표 각각 충족됨
특히 농작물 수확에서 중복되는 작물이 많던데 동시에 처리하시는 게 빠릅니다.
수확할 때에 카운트를 하니까 되도록이면 하나씩 눌러주세요. 거의 동시에 눌렀더니 하나를 넘어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저의 집?을 보여주면서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저와 이웃하실 분들은 아이디 알려주심 어디든지 알바하러 달려갈께요. ㅎㅎㅎ
새로운 건물이 생길때마다 업데이트를 하던 위룰 퀘스트(We Rule Quest)가 드디어
2011년 5월 20일자로 위룰 디럭스(We Rule Deluxe)로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Deluxe라는 단어는 호화로운, 사치스런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룰이 호화로워졌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ㅎ
2011년 5월 20일자로 위룰 디럭스(We Rule Deluxe)로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Deluxe라는 단어는 호화로운, 사치스런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룰이 호화로워졌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ㅎ
아이콘에 왕관은 여전하나 바탕을 빨간색으로 바꿨네요.
용량이 125MB !!! 그런데다가 별점이 3.5로 출발이 불안합니다...
영어로 된 수많은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또한 해본 결과 아쉬운 점이 더 보입니다...
먼저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소소한 한가지를 적는다면
이웃분들 Realms(영역)에 알바가능한 건물 있는 곳이 표시되는 겁니다!
영토를 최대 확장하신 분들은 총 9곳으로, 다 돌아보는 시간이 참 길죠...
그런데다가 버퍼링 견디며 넘어갔는데 공터가 딱! 루비나무만 딱!
이웃분들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아쉬운 점을 적겠습니다!
아무래도 제일 큰 변화는 퀘스트입니다.
전 버전에서는 퀘스트라고 하기에는 양도 적고
스토리없이 그저 간간히 성에 퀘스트 마크뜨면 퀘스트 수락 후
해당 건물 3곳에 알바를 하고 보상아이템이나 보상금을 받는 반복형식이었죠.
퀘스트버전 전부터 하셨던 높은 레벨의 이웃님들은 퀘스트를 아예 안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디럭스에서는 '퀘스트' 대신 목표라는 '골(Goal)'로 바뀌고 아예 화면 하단에 골북?을 안착시켜뒀네요.
전부터 하셨던 분들은 처음 켜자마자 목표완료메시지가 우수수 떴을 겁니다.
(하지만! 조건이 갖춰져 있음에도 불구, 완료안된 목표가 있을 겁니다. 포스팅 끝부분에 언급할께요.)
디럭스버전부터는 리스트에 있는 여러 목표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해졌는데요, 조건 패턴을 분류하자면
작물수확 / 건물짓기 / 세금거두기 / 이웃영토알바 / 시설물설치
로 나눌 수 있으며 몇개의 목표를 보여드리며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위를 보시면 하나의 목표에 복합적인 조건이 있습니다.
제가 굳이 이 목표를 언급하는 것은... Tea Garden, 이건 유료건물이라는 거죠!
위룰이 서서히 결재를 유도하기 시작했습니다...하지만 전 최대한 버텨보려고합니다.
저처럼 조건충족이 어려울때에는 모조를 사용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목표로 넘어갈께요.
모조쓰는 건물짓기는 예상했으나 저 수많은 Cannone(대포)는 왜 만들라는 걸까요...
이웃님들도 구석에 21개 덩그러니 두셨더군요... 전 재미삼아 화살표를 만들어뒀습니다...
다음으로 연계목표인경우 선행목표가 완료된 후에 다음 목표가 나옵니다.
맨처음 학교만들기부터 시작해서 쭉쭉 올라와주세요.
그리고 포스팅하는 오늘, 전 충격적인 연계목표를 맞이했습니다.
'길 20개 정도야...'
여기까지는 나의 영토에 무관심했던 저의 행동을 탓하며
여유가 생겼을 때 정말 사람이 살 수 있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보겠노라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위 목표완료 후 바로 다음 목표가 떴는 데 그것은 바로...
길 300개랑 표지판 50개 만드세요.
...
길 300개라니!!! 만드는 데만 터치300번!!!
결국 길만드는 데만 20 + 300 = 총 320번 터치...
보상품은 기대안하셔야 좋습니다. 먼저 아시면 터치하는 데 더 힘드실거예요... 비밀.
대신 여기까지 하며 깨달은 목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점
목표가 나오기 전에 만들었던 것과
보관중인 상태의 시설물은 조건에 충족되지 않음
건물같은 경우 세금 회수가 되는 시기에 자동으로 건물을 인식 한다는 유저글을 봐서 혼란스럽네요.
Naval Ship 짓는 조건과 세금회수가 동시에 있는 목표처럼 (위 21대포 목표캡쳐참고)
이와 비슷한 목표에서 한번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장점
같은 요구조건의 목표 2개가 있을 경우 한번에 목표 각각 충족됨
특히 농작물 수확에서 중복되는 작물이 많던데 동시에 처리하시는 게 빠릅니다.
수확할 때에 카운트를 하니까 되도록이면 하나씩 눌러주세요. 거의 동시에 눌렀더니 하나를 넘어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저의 집?을 보여주면서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저와 이웃하실 분들은 아이디 알려주심 어디든지 알바하러 달려갈께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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